제목 [데일리안] 빅션라이브, 티몬과 함께 생활숙박시설 방송 실시 ‘부동산 라이브커머스로 자리매김’
글쓴이 쎄시오

본문

07e6e8b2fb977b35b6381b3ccd4d86be_1621918325_659.png 


빅션라이브는 지난 13일 티몬과 손잡고 인천 시그리니처 리조트 '쎄시오리조트' 생활형숙박시설 분양권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쎄시오 리조트는 영흥도에 위치한 프라이빗 휴식공간으로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이자 반려견 동반 리조트이다.


빅션라이브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대행 기업이자 부동산 방송 및 부동산 전문 기업으로 부동산 세미나는 물론 분양 방송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한 ‘쎄시오 리조트’는 결제 우선 순위로 호실 선택권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티몬에서 우선분양권 4만9천900원을 결제하면, 순번에 따라 로얄층 매물을 선점할 수 있고 구매가 이뤄지지 않으면 계약금 전액이 환불된다.


또한 특별방문권(500원)을 판매하여 모델하우스를 직접 확인하고 결제할 수 있다. 당일 방송을 통한 구매고객들에게 특별한 추가 헤택이 주어졌다. 모델하우스 방문고객은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3만원과 계약고객은 황금열쇠 3돈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이날 방송 시작 10분만에 4000명의 누적 시청률을 달성했으며 판매기록은 총 16건이다.


한편, 빅션라이브는 라이브커머스 뿐 아니라 유튜브 커머스를 병행하는 등 다양한 방송 플랫폼을 활용하여 광고 효과는 높이고 있다. 이날 부동산 전문 유튜브 채널 ‘땅집고’와 시아준수 쌍둥이 형이자 가수출신의 유튜버 ‘주노’와 함께 대대적인 부동산 홍보를 함으로서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홈라이브 방송에서는 애견 동반 리조트 홍보를 위해 유튜버 주노는 반려견 츄와 동반 출연으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시대에 획기적인 콘텐츠로 브랜딩이나 마케팅이 가능한 라이브커머스는 이젠 침체된 부동산 시장에서도 예외일수가 없다. 라이브커머스의 탄탄한 실력으로 승승장구하는 빅션라이브는 부동산 전문 쇼호스트를 양성하고 부동산 전문가 인력으로 구성하여 부동산 라이브커머스 시장에 한 획을 그었다”고 전했다.


한편, 부동산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오피스텔 분양 상품을 판매하기 시작한 티몬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티비온 ‘티몬 홈라이브’을 통해 지난달부터 매주 목요일 오피스텔 등 주거 상품을 판매하는 정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선보이고 있다.


20일 오후 6시 티몬 홈라이브를 통해 쎄시오 리조트 분양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오닉스이엔지|대표이사. 이상헌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69-23
Tel. 1899-3555

COPYRIGHTⓒ (주)오닉스이엔지.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