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경북신문]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 영흥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
글쓴이 쎄시오

본문


[경북신문=윤상원기자] 인천 영흥도에 들어서는 리조트형 생활숙박시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가 분양 중이다.

쎄시오의 분양과 운영을 맡은 오닉스이엔지의 이상헌 대표는 쎄시오가 영흥도를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되기에 충분하다는 자신감을 보이고 있다.

자신감의 근거 중 하나는 쎄시오가 갖춘 우수한 입지다. 영흥도는 장경리해수욕장, 십리포해수욕장, 통일사, 영흥 에너지파크 등 관광지를 보유한 서해안 해양관광의 거점이 되는 휴양지로 서울에서 약 60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용이한 만큼 수도권에 거주하는 이들을 이미 잠재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

실제로 연간 35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입지에 위치하고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수도권 어디서든 진입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쾌속교통망을 자랑하는 만큼 많은 관광객들을 유치하기에 유리하다.

예전에는 배를 타고 오가야 하는 섬이었지만 육지와 섬을 잇는 영흥대교가 건립된 이후 방문객 증가와 함께 가치도 상승하고 있다. 여기에 2025년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과 영종도~영흥도 연륙교 건설 등 다양한 호재로 투자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경치가 아름다운 영흥도 안에서도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곳을 입지로 선정해 전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다. 특히 전용 프라이빗 비치가 있어 온 가족이 해수욕을 누릴 수 있다.

객실을 오션뷰 테라스가 있는 복층구조로 설계하고,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마감해 최고급 리조트다운 면모를 갖추고 있다. 펜트하우스는 하나의 객실을 3층의 공간으로 설계하고, 루프탑에 프라이빗풀과 데이베드를 갖춰 하늘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하이엔드 휴양공간으로 조성된다.

기존 생활형숙박시설에서 볼 수 없던 프라이빗 비치, 특급호텔 규모 이상의 인피니티 풀, 컨벤션, 회의실, 대형식당을 비롯해 남여 휘트니스센터, 키즈존, 스크린골프장, 게임장, 노래방, 편의점, 빨래방, 커피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점도 경쟁력 중 하나다.

여기에 쎄시오는 일반 리조트가 아닌 생활형숙박시설로 오피스텔의 장점과 호텔의 장점을 보유한 부동산 상품이다. 아파트와 오피스텔 등 주거상품에 대한 정부의 부동산 규제를 받지 않는 특징이 있는데 정부의 부동산 규제가 심화되고 있는 만큼 생활형숙박시설의 투자 수요는 앞으로 더 증가할 전망이다.

이 대표는 "영흥도는 서울에서 가까운 휴양지로, 쎄시오는 이미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안정적 수익이 가능한 모델로 평가된다"고 강조했다.

이밖에도 쎄시오는 완공 이후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모든 공사가 끝나면 50여 명이 한 번에 들어갈 수 있는 극장 2개가 완성되는데, 이 공간을 활용해 재즈페스티벌과 연극 등 문화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주민과의 상생체험도 계획 중이다. 현재 영흥도 주민은 약 6000명으로, 쎄시오 측은 이들 주민과 함께할 수 있는 상생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갯벌체험, 낚시체험, 플리마켓 등 다양한 상생체험을 통해 수익을 모두 주민과 나누겠다는 계획이다.

한편,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의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해 있다. 분양문의는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주)오닉스이엔지|대표이사. 이상헌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69-23
Tel. 1899-3555

COPYRIGHTⓒ (주)오닉스이엔지.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