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이투뉴스] 영흥도 ‘쎄시오 리조트’, 반려견 전용 특화시설 갖춰 재조명
글쓴이 쎄시오

본문

중부 서해안 관광 명소 인천 영흥도의 최고급 휴양시설로 각광받고 있는 리조트형 생활숙박시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반려견 전용 특화시설을 갖춰 재조명 받고 있다.

‘쎄시오’는 대지면적 9960㎡, 연면적 2만7899㎡에 7층 규모다. 총 400여 객실과 클럽메드식(숙박, 음료 및 식사, 각종 스포츠 강습 등을 즐길 수 있는 종합 휴양 서비스를 제공)의 다양한 부대시설로 이루어진다. 

‘반려견 프렌들리 리조트’를 표방한 만큼 반려견 전문 바닥재와 인테리어까지 따로 기획했다. 반려견 전용 산책로, 펫파크, 펫비치, 애견병원, 애견호텔, 애견 용품점 및 미용 반려견 전용 셀프샤워장 등까지 마련해 반려견을 동반한 이용객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객실은 ▲스탠다드룸 A타입(22.48㎡) 300실 ▲스탠다드룸 B타입(23.08㎡) 35실 ▲스탠다드룸 C타입(31.27㎡) 16실 ▲로얄스위트룸 I타입(103.50㎡) 2실 ▲펜트하우스 PENT(45.00㎡) 37실 등으로 나눠 분양하고 있다.

영흥도는 서울에서 약 60㎞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서해안 해양관광의 거점휴양지로, 예전에는 배를 타고 오가야 하는 섬이었지만 육지와 섬을 잇는 영흥대교가 건립된 이후 방문객이 증가하고 있다. 영동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수도권 어디서든 진입이 가능한 사통팔달의 쾌속교통망을 자랑한다. 여기에 2025년 제2외곽순환도로 개통과 영종도~영흥도 연륙교 건설 등 다양한 호재로 투자가치는 더욱 상승할 것으로 기대된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는 경치가 아름다운 영흥도 안에서도 삼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곳을 입지로 선정해오션뷰를 원하는 대다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곳에 묵는 고객들은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감상하는 호사를 누릴 수 있고, 고객 전용 프라이빗 비치에서 온 가족이 해수욕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반려견과의 여행을 꿈꾸는 고객을 위해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리조트 동을 따로 구성할 예정이다. 반려견 호텔과 병원부터 전용 풀장 및 전용 비치까지 계획 중이다.

최근 프리미엄 푸드홀 ‘일마레’의 입점도 확정됐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일마레’는 신사동 일대를 ‘일마레의 거리’로 불리게 할 정도로 명성을 떨쳤으며, 현재 레스토랑을 거쳐 프랜차이즈 외식사업, 해외사업, 컨설팅 등 다양한 분야로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는 프리미엄브랜드다. 다채로운 협업을 통해 영흥도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예정이다.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의 분양과 운영을 맡은 오닉스이엔지의 이상헌 대표는 “쎄시오는 영흥도의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며, “영흥도는 서울에서 가까운 휴양지로, 쎄시오는 이미 많은 잠재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안정적 수익이 가능한 모델로 평가된다”고 강조했다. 

세미나도 진행할 예정이다. ‘쎄시오’는 부동산 세미나와 분양 방송을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전문 대행 기업인 빅션라이브에서 주최하는 오프라인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일정은 이달 7월 10일(토), 15일(목), 17일(토), 19일(월) 총 4회로, 선착순으로 신청 받는다. 개최장소는 강남구 강남대로에 위치해 있다.

한편, 패밀리 시그니처 리조트 쎄시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삼성동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주)오닉스이엔지|대표이사. 이상헌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169-23
Tel. 1899-3555

COPYRIGHTⓒ (주)오닉스이엔지. ALL RIGHTS RESERVED

개인정보처리방침보기